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개이득2' 거래는 뒷전? 노래방에서 흥 폭발한 여자친구

입력 2017-11-15 10:28

방송: 11월 15일(수) 밤 9시 JTBC2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트위터

방송: 11월 15일(수) 밤 9시 JTBC2 방송

'개이득2' 거래는 뒷전? 노래방에서 흥 폭발한 여자친구


'개이득2' 거래는 뒷전? 노래방에서 흥 폭발한 여자친구


홍대 노래방에 걸 그룹 여자친구가 나타났다.

15일(수)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2 '개이득2'에는 '여자친구'가 중고 물품 판매자로 나서 팬과의 만남을 가진다.

이날 여자친구는 통창으로 돼 밖이 보이는 홍대의 한 노래방을 아지트 삼아 직거래 동향을 살폈다. 오랜만의 홍대 나들이에 신난 여자친구는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인형을 좋아한다고 밝히기도 한 예린은 평소에 자주 가던 곳이라며 바로 옆 인형 뽑기 숍을 추천하기도 했다.

대화에 집중한 여자친구가 일찍 도착한 구매자를 미쳐 발견하지 못해 직접 만남이 불발될 뻔한 위기도 있었다. 뒤늦게 구매자 확인 후 구매자를 데리러 갈 사람으로 선정된 은하가 뛰어나가며 "야! 왜 이렇게 늦게 와! 빨리 올라가야지"라고 제작진에게 외쳤고 구매자에게도 "너도 갈래? 애들 저기서 기다리잖아"라고 말을 해 깜짝 만남에 성공했다. 한편 노래방 창문에서 인사하는 여자친구를 발견한 구매자와 시민 모두 당황했다는 후문.

노래방에서 같이 노래를 부르기로 한 여자친구와 구매자는 방송을 잊을 만큼 여러 곡을 열창할 뿐 아니라 군무까지 선보여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특히 급하게 가위바위보로 선정되어 나갔던 은하가 구매자의 최애(최고로 아낀다는 뜻의 신조어) 멤버임이 밝혀져 더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자친구의 노래방 공연으로 이어진 직거래 현장은 하이라이트로 구성된 웹 버전으로 ▲네이버 TV(http://tv.naver.com/momox) 등 MOMO X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TV용 풀 버전은 15일 밤 9시 JTBC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관련이슈

JTBC 핫클릭

키워드박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