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2 '개이득2' 리듬파워 지구인 "다듀 만나 망했다"

입력 2017-11-08 12:09

방송: 11월 8일(수) 밤 9시 JTBC2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8일(수) 밤 9시 JTBC2 방송

JTBC2 '개이득2' 리듬파워 지구인 "다듀 만나 망했다"


리듬파워 지구인이 주사를 공개했다.

8일(수)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2 '개이득2'에는 힙합 그룹 리듬파워가 출연해 앨범 중고 직거래에 나선다.

이날 리듬파워는 다이나믹 듀오의 개코 솔로 앨범과 리듬파워 앨범을 묶어 1만 3천원에 판매하는 판매자와 만남을 갖는다. 개코 앨범이 만원, 자신들의 앨범이 3천원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멤버들은 본인들이 3명이라 삼천원이냐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지금까지 출연한 연예인들의 물품 거래가 중 최저라는 사실을 알게 된 행주가 판매자에게 섭섭함을 표하자 지구인은 개코 형은 CD 2장에 만원이라며 위로하는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개코에게 이 사실을 알리자며 전화 연결을 시도 하자 지구인은 "개코 형이 내 전화는 잘 안받는다. 내가 술 마시고 전화를 자주 해서…"라고 말을 흐렸고 이에 보이 비가 "그건 지구인이 술 취해서 '다듀 만나서 우리 망했다' 라고 말하기 때문"이라고 폭로했다. 다이나믹 듀오 는 리듬파워의 소속사인 아메바컬쳐의 수장이다.

한편 전화를 받은 개코는 자신의 앨범 중고 거래가를 10만원으로 책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팬을 위해 즉석 공연까지 선물한 리듬파워의 직거래 현장은 하이라이트로 구성된 웹 버전으로 ▲네이버 TV(http://tv.naver.com/momox) 등 MOMO X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먼저 공개되며, TV용 풀 버전은 8일 밤 9시 JTBC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JTBC2 '개이득2' 블락비 태일, 100만원 물품 중고 사기 당해봤다 '개이득2' EXID, 중고 직거래 출격…첫 무대만큼 떨린다 '개이득2' 케이윌 1집 중고거래가 20만 원…"없어서 못 산다" '개이득2' 김소희, 퀵 기사로 변신…"심장을 꼭 부여잡아달라" '개이득2' 로이킴, 팬과의 직거래 소감…수치심을 느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