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맹승지, 유재석 언급 "왜 '유느님'이라 부르는지 알겠다"

입력 2013-08-21 11:21 수정 2013-08-21 11: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맹승지, 유재석 언급 "왜 '유느님'이라 부르는지 알겠다"


'맹승지 유재석 언급'

개그우먼 맹승지가 선배 유재석에 대해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맹승지는 최근 가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유재석을 만나보니 왜 '유느님'인지 알겠더라"며 유재석과의 만남을 언급했다.

자신의 이름을 기억해준 유재석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한 맹승지는 "난 아직 95%의 일반인 마인드"라며 자신을 낮췄다.

맹승지는 이어 "박명수 역시 따뜻하고 후배를 잘 챙겨주시는 속정 깊은 분이시다. 많은 이야기를 하지 않아도 한 번의 격려가 큰 힘이 되는 분"이라고 밝혔다.

맹승지는 올해 MBC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지난 6월 '무한도전' 무한상사편에 카메오로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맹승지는 이와 함께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에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이 사진에 네티즌들은 "맹승지, 낸시랭과 견주어도 뒤처지지 않는 몸매" "맹승지 활약 기대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맹승지 페이스북

관련기사

'평점 4' 박지성, MOM 선정…골닷컴 "특유의 근성 발휘" 낸시랭 누드화보 공개, 얼굴은 정숙한데 몸은 '대반전' 태풍 '짜미' 영향에 폭우…필리핀 침수 피해 속출 LG 1위 등극, 18년 만의 경사…'신바람 야구 완벽 부활' 김성준 앵커, SBS 뉴스 방송사고에 "진행자로서 사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