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경부고속도 상행선 옥천휴게소 화재…대피 중 2명 부상

입력 2017-05-14 15: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14일) 새벽 경부고속도로 옥천휴게소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경북 상주에서는 한 섬유공장에서 불이 나 직원 1명이 전신화상을 입었습니다.

홍지유 기자입니다.

[기자]

휴게소 출입구가 새까맣게 그을렸습니다.

불에 타 찢긴 현수막 위로 연기가 피어오릅니다.

오늘 새벽 2시 50분쯤 경부고속도로 상행선 옥천휴게소에서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이 화재로 휴게소 직원 등 2명이 대피를 하다 연기를 마시거나 발목을 다쳐 인근 병원에서 치료 중입니다.

또 건물 1층 내부와 편의점 물품 등이 타 소방 추산 8200만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경찰은 편의점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화면제공 : 옥천소방서)

+++

소방대원들이 자욱한 연기를 헤치고 화재 현장으로 진입합니다.

어제저녁 7시 40분쯤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의 한 자동차용품 판매점에서 불이 났습니다.

이 사고로 판매점 직원 등 두 명이 병원으로 옮겨졌고 건물 내부와 자동차 용품 등이 불에 탔습니다.

(화면제공 : 동대문소방서)

+++

공장 내부에 빨간 화염이 치솟아 오릅니다.

어젯밤 11시 40분쯤 경북 상주시의 한 섬유공장에서 불이 나 공장 직원이 전신 화상을 입었습니다.

공장 2개동과 차량 1대가 불에 타는 등 소방 추산 9000여만 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화면제공 : 상주소방서)

관련기사

이재민 "빨리 집에 갔으면…" 산도, 삶도 상처난 강원 대학 기숙사에 '괴한 침입'…자던 여학생 위협하다 도주 또 고속버스 '졸음운전' 참사…승합차 추돌에 4명 사망 아이 이름 부르고 또 부르며…현장 찾은 유족들 '오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