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명 커플매니저들 "도경완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

입력 2013-04-26 14:04 수정 2013-04-26 14:2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명 커플매니저들 "도경완은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

엄친딸로 유명한 서울대 출신의 완벽녀 김태희. 모든 것이 완벽한 그녀가 만약 소개팅에 나온다면 어떨까?

최근 몇 년간 대한민국 미혼 남자들에게 최고의 신붓감이었던 김태희에 대해 커플매니저들은 "외모, 학벌, 집안 모든 것이 다 완벽하다"고 평가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남자들이 어린 여성을 선호하는 사회적인 분위기 때문에 나이가 조금 걸린다는 안타까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더불어 국내 유명 커플매니저들은 최고의 신붓감으로 최근 KBS 아나운서 도경완과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화제가 된 가수 장윤정을 꼽았다. 특히 예비 신랑 도경완에게 "전생에 나라를 구한 것"이라며 재력, 호감도, 능력까지 뛰어난 장윤정에게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장윤정은 행사 출연료만 한해 수십억원으로 추정되는 행사의 여왕일 뿐만 아니라 수익의 70%를 저축하는 똑순이로 유명하다.

26일 저녁 7시 10분에 방송되는 JTBC '연예특종'에서는 장윤정, 김태희, 이하늬, 조인성등 국내 최고의 미혼 남녀 스타들의 배우자 지수에 대해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최동석-박지윤 부부, 도경완-장윤정에게 밀렸다?김구라, "도경완 아나운서야말로 '진정한 프리!'" 장윤정, "도경완 월급으로 살림하고 싶은데…" 도경완, 방송에서 연인 장윤정의 히트곡 '어머나' 불러 도경완 "장윤정 회충약 먹었다" 임신설 해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