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구라, "도경완 아나운서야말로 '진정한 프리!'"

입력 2013-04-25 14:00

<썰전> 25일 목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25일 목요일 밤 11시

[썰전] 김구라, "도경완 아나운서야말로 '진정한 프리!'"

'썰전' 김구라가 최근 장윤정과 결혼 발표를 한 도경완 아나운서를 '진정한 프리'라 언급했다.

25일 방영되는 '썰전' 9회 예능심판자에서는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장윤정-도경완 아나운서 결혼발표'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대화 중 각종 행사비 등으로 많은 출연료를 받고 있는 장윤정의 수입이 화제로 나오자 MC들은 도경완 아나운서가 앞으로 돈에 구애 받지 않고 활동할 수 있다는 점에 대해 대화의 초점이 맞춰졌다. 이에 김구라는 "도경완 아나운서야 말로 '진정한 프리'다."라고 명쾌하게 정리했다.

이에 프리랜서로 활동하고 있는 박지윤이 남편 최동석 아나운서에게 자신이 더 열심히 활동해 장윤정만큼 벌겠다며 영상편지를 보내는 해프닝이 벌어졌다.

장윤정-도경완 아나운서의 결혼에 대한 유쾌한 입담은 4월 25일 저녁 11시 '썰전'에서 방영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김구라 "MB! 테니스치려면 '우리동네 예체능' 출연해" [썰전] 김구라 "배우들 예능진출? 알몸에 찬 명품시계!" [썰전] 박지윤, 송지효 러브콜에 "두렵지 않아" 자신감 [썰전] "강용석 장모님, 알고보니 싸이 장모님과 절친" [캡쳐뉴스] 박복한 강용석…'썰전' 최초 쌍박 굴욕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