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역삼동 철거현장 붕괴…매몰자 2명 구조

입력 2017-04-22 22:3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역삼동 철거현장 붕괴…매몰자 2명 구조

오늘(22일) 오전, 서울 역삼동의 5층 짜리 학원 건물 철거 현장에서 건물 바닥이 무너져 작업자 두 명이 굴삭기와 함께 매몰되는 사고가 일어났습니다. 1층 철거 작업을 하던 몽골인 두 명은 지하 2층 깊이에 매몰됐다가 3시간 반에 걸친 구조 활동 끝에 모두 구조됐습니다.

2. '가방 시신 유기 혐의' 40대 긴급체포

대전 사정동 시신 유기 사건을 수사 중인 경찰이 주변 CCTV를 분석해 49살 이 모 씨를 긴급 체포해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 씨는 사건 현장에서 100여m 떨어진 집에서 만취 상태로 검거됐는데요, 피해 여성과 모르는 사이라며 범행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3. IMF "한국 경제 '사드 보복'에도 견실"

국제통화기금, IMF가 북한의 도발과 중국 사드 보복 같은 외부 정세에도 한국 경제는 흔들림 없이 견실하다고 평가했습니다. 미국이 금리를 급격하게 올릴 경우, 한국 경제에 큰 위험이 올 수 있다고 봤습니다.

4. 지주사 추진… 롯데 주가급등 조사 검토

롯데그룹이 다음 주 이사회를 열고 롯데제과와 쇼핑을 비롯한 4개 계열사를 중간지주회사로 만드는 방안을 추진합니다. 롯데 계열사 주식이 지난 20일부터 급등하자, 한국거래소는 내부자 거래 등 조사에 착수할 지 검토 중입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에쓰오일 공사장서 배관 폭발…2명 부상 [뉴스브리핑] 규모 3.1 이어 2.0… 포항서 잇단 지진 [뉴스브리핑] 삼성 서초사옥 폭발물 소동…3000명 대피 [뉴스브리핑] '폭력집회' 박사모 회장, 12일 경찰 출석 [뉴스브리핑] '최규선 게이트' 최규선, 병원서 탈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