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보은서 놀이기구 타던 어린이, 추락사…사고 원인 조사

입력 2015-02-28 20: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놀이기구 타던 어린이 추락해 숨져

오늘(28일) 오전 10시 반쯤 충북 보은의 한 놀이공원에서 12살 이모 군이 공중에서 와이어에 매달려 이동하는 놀이기구를 타던 중 20m 아래로 추락해 숨졌습니다. 경찰은 이군이 안전장비를 착용하지 않고 놀이기구를 이용하다 사고를 당한 것으로 보고 놀이공원 관계자를 상대로 정확한 사고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2. 서울 도심서 대규모 '정부 비판' 집회

오늘 오후 서울역 광장에서 진보단체 회원 3천여 명이 모여 현 정권을 규탄하는 집회를 열었습니다. 이들은 담뱃값 인상과 연말정산 파문을 지적하며 을지로입구까지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이와 함께 한국은행 인근에선 박 대통령을 비판하는 전단 수백 여장이 무더기로 살포되기도 했습니다.

3. 중 '자선왕' 마윈, 작년 3조 원 기부

중국 최대 쇼핑몰인 알리바바 회장 마윈이 지난해 3조원을 기부해 중국 100대 기부자 가운데 1위를 차지했습니다. 알리바바 주식의 스톡옵션을 바탕으로 마련된 기부금은 환경보호, 교육, 의료·위생 등 분야의 자선 활동에 주로 쓰이게 됩니다.

4. 미국 미주리서 총격 살해…8명 사망

미국 미주리 주의 한 도시에서 현지시간 27일 36살 조지프 알드리지가 사촌을 포함해 7명을 총으로 쏴 숨지게 하고 자신도 목숨을 끊었습니다. 경찰은 알드리지가 집에 있는 어머니가 숨져있는 것을 본 뒤 격분해 사람들을 살해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살해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아름다운 스카이라인' 서울 19위…1위는? [뉴스브리핑] 출생률 2년째 최저…산모연령은 높아져 [뉴스브리핑] 국제앰네스티 "한국의 인권 상황 후퇴" [뉴스브리핑] 모텔서 여친과 다투다 방화…8명 사상 [뉴스브리핑] '어린이집 CCTV 녹화분' 30일 보관한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