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오늘의 주요 경기] 남북 단일팀 일본전 등

입력 2018-02-14 09:46 수정 2018-02-14 10:2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어제(13일) 경기 결과를 먼저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스피드 스케이팅 남자 1500m에서는 자랑스러운 김민석 선수가 동메달을 목에 걸었습니다. 아쉬운 소식이죠, 쇼트트랙 여자 500m에서는 최민정 선수가 2위로 결승선을 통과는 했지만 결승에서 실격을 당하고 말았습니다.

쇼트트랙 남자 5000m 계주팀 조 1위, 올림픽 기록을 세우면서 결선 진출을 확정 지었습니다. 쇼트트랙 남자 1000m에서는 임효준, 황대헌, 서이라 선수가 모두 예선을 통과했습니다.

알파인스키 남자 복합에서는 26년만에 완주에 성공한 김동우 선수가 33위에 올랐습니다. 스노보드 남자 하프파이프 예선에서는 이광기 선수가 14위, 권이준 21위를 기록했습니다.

크로스 컨트리 스키 스프린트 클래식 예선, 여자 남자 모두 치뤄졌는데요. 여자부에선 주혜리 선수가 67위, 남자부에선 김마그너스 선수가 49위에 올랐습니다.

대회 6일째를 맞은 평창 동계올림픽, 오늘 우리 선수들의 주요경기 정리해드립니다.

먼저 컬링입니다. 남자 예선에서는 미국과 경기를 치르게 되고요. 오후에는 스웨덴과 예선을 치르게 됩니다.

피겨스케이팅 페어 쇼트 프로그램 김규은, 감강찬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알파인 스키 여자 회전에서는 강영서, 김소희 선수의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노르딕 복합 스키점프 크로스 컨트리에서는 박제언 선수가 출전을 합니다. 그리고 아이스하키 남북 단일팀이죠. 일본과 조별예선 3차전 경기를 치릅니다.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1000m 역시 김현영, 박승희 선수가 출전을 해서 메달에 도전을 합니다. 루지 남자 2인승에서는 박진용, 조정명 선수가 출전합니다.

대회 6일째를 맞은 평창 올림픽 메달 순위 살펴보겠습니다. 어제 자랑스러운 동메달이 더해지면서 우리 대한민국 10위에 올라있습니다. 선두는 여전히 독일입니다. 그렇지만 뒤에 순위는 좀 바뀌었는데요. 네덜란드, 노르웨이, 캐나다, 미국 순입니다.

지금까지 평창 동계올림픽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관련기사

단일팀, 일본과 조별예선 3차전…북 피겨조 평창 데뷔 최민정 실격·남자 계주 신기록…희비 엇갈린 쇼트트랙 클로이 김, 역대 최연소·최고점 금…스노보드 여제 등극 김민석, 스피드 1500m '깜짝 동메달'…아시아 선수 최초 반기문 "바흐 IOC 위원장, 다른 종목서도 남북 단일팀 제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