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과 신혼여행서 속살(?) 공개

입력 2014-07-02 11: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과 신혼여행서 속살(?) 공개


지상렬이 신혼여행 첫날밤, 아내 박준금에게 속살(?)을 공개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가상부부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지상렬과 박준금은 일본 오사카에서 허니문 첫 날을 즐긴 후 숙소인 교토의 한 전통 가옥으로 향했다.

숙소를 안내 받은 뒤 나란히 이불이 깔린 부부침실을 보고 아내 박준금은 부끄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연하 남편 지상렬은 밝은 표정으로 씻은 뒤 숙소에 준비된 일본 전통 잠옷인 '유카타'로 갈아입고 나타났다.

하지만 자칫 쉽게 벗겨지는 '유카타'의 특성 때문에 지상렬은 부인 박준금에게 의도치 않게 속살을 드러내게 되었고, 이에 박준금은 당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열금부부' 지상렬과 박준금의 일본 신혼여행 첫날밤 이야기는 7월 2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님과 함께' 21회에서는 임현식, 박원숙 부부가 재혼 선배 윤문식과 18살 연하인 그의 부인을 함께 만나 재혼에 대한 조언을 듣는 모습이 함께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임현식-박원숙, 윤문식 부부와 홍대 더블데이트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과 신혼여행서 속살(?) 공개 박상민 "장인 장모께 잘보이기 위해 수염도 밀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