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임현식-박원숙, 윤문식 부부와 홍대 더블데이트

입력 2014-07-02 11:0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임현식-박원숙, 윤문식 부부와 홍대 더블데이트


임현식, 박원숙과 배우 윤문식 부부가 홍대 거리에서 더블데이트를 즐겼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의 가상 재혼부부 임현식-박원숙이 '실제 재혼 커플'인 윤문식 부부를 만났다.

윤문식 부부의 집을 방문한 임현식과 박원숙은 '리얼 재혼부부에게 '러브학개론'을 한 수 배운 뒤, 더블데이트를 즐기기 위해 홍대 거리를 찾았다.

윤문식 부부는 임현식과 박원숙 앞에서 '밀착 스킨십'을 선보이며 '재혼의 좋은 본보기'를 보였다. 또한 윤문식은 거리 쇼핑을 즐기던 도중, 자신의 아내가 마음에 들어 하는 액세서리를 선뜻 선물하며 재혼 선배다운 연륜을 뽐내기도 했다고.

이후 두 부부는 많은 젊은이들이 찾는다는 홍대 거리 중심에 위치한 노래방을 찾아 '추억의 명곡'을 열창하는 등 신명나는 노래방 데이트를 즐겼다는 후문이다.

임현식, 박원숙과 윤문식 부부의 홍대 더블데이트는, 오는 7월 2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신혼여행지 오사카에서 첫날밤을 보내고 이튿날을 맞아 교토의 숨은 비경 ‘아라시야마’를 찾은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야기가 전파를 탄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일본 먹방 여행 펼쳐 '님과 함께' 지상렬, 박준금과 신혼여행서 속살(?) 공개 박상민 "장인 장모께 잘보이기 위해 수염도 밀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