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택시' 유병재 "연예인 아닌데 열애설 황당" 현재 애인은?

입력 2015-04-08 10:4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택시' 유병재 "연예인 아닌데 열애설 황당" 현재 애인은?


방송인 유병재(27)가 택시에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방송작가 겸 방송인 유병재와 개그우먼 장도연(30)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유병재는 최근 MBC '무한도전-식스맨'을 통해 만난 유재석에 대해 "진짜 멋있더라. 사람이 멋있는 건지 후광인지 모르겠지만 정말 젠틀하셨다"며 "30분밖에 녹화 안 했는데 팬이라고 말씀해주시고, 정말 젠틀하게 대해주셔서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유병재는 '식스맨' 최종 후보에서 탈락된 것과 관련해 "솔직히 기대도 안 했다. 진짜 안 알려줘서 기사를 통해 알았다"며 "오늘(촬영 당일)이 만우절이라서 그런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이날 방송에서 유병재는 "제가 연예인도 아니고 애매한 사람인데 연애한다고 기사가 떠서 웃겼다"며 연애에 대해 언급했다.

유병재는 이영자가 "어떤 분이고 어떻게 만났냐?"고 묻자 "제 또래 친구고 사귄 지는 반년 좀 넘었다. 우연히 만났다"고 답했다.

이어 유병재는 여자친구가 공개 연애를 싫어하냐는 질문에 "싫어한다"고 단칼에 답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tvN 캡쳐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장동민, '식스맨' 확정? "속사정쌀롱 하차하는 건…" 김원중-김연아 재결합? "현재 상황 밝히기 어려워" 유병재 "유재석 정말 젠틀…식스맨 탈락 거짓말인 줄" 이광수 슝다이린, 가상부부 되나?…"녹화현장 가야 알 것" 이영애 컴백작 '사임당' 총 30부작…내년 상반기 방송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