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광수 슝다이린, 가상부부 되나?…"녹화현장 가야 알 것"

입력 2015-04-07 18: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광수 슝다이린, 가상부부 되나?…"녹화현장 가야 알 것"

'이광수 슝다이린'

배우 이광수가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중국 인기 여배우 슝다이린과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출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7일 한 매체는 "중국판 '우리결혼했어요'에 출연하는 이광수의 가상 아내는 슝다이린으로 이날 촬영을 위해 중국으로 출국한다"고 전했다.

그러나 이광수 측 관계자는 "이광수가 중국 호북TV의 '루궈아이'에 출연할 예정"이라며 "중국한 '우리 결혼했어요'와는 다른 프로그램이다. 총 6명 정도가 출연하며 이광수의 상대 출연자가 누구인지는 아직 알 수 없다. 녹화 현장에 도착해야 확실해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이광수 가상아내 후보로 거론된 슝다이린은 1981년 생으로 중국 국가모델선발대회 2위로 데뷔해 약 10년간 모델로 정상의 서 있었다. 이후 엽문의 아내 장영석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해 '가유희사2010', 중국판 '엽기적인 그녀2', '엽문2'를 통해 영화배우로 자리를 굳혔다. 특히 슝다이린은 곽부성과의 열애와 결별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또한 슝다이린은 김종국 장혁, 김성수, 강타, 조세호, 박재범 등 한국 스타들이 출연하는 중국의 전통극을 배우는 CCTV '딩거룽둥창'에도 참여했으며 내년 1월 방송될 예정이다.

중국판 '우리결혼했어요'는 강소위성TV가 MBC에서 포맷을 사 한중 합작으로 제작하는 프로그램이다. 남성 아이돌그룹 슈퍼주니어 멤버인 최시원도 출연한다. 최시원은 동양인 최초로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 무대에 선 중국 톱모델 리우웬과 짝을 이뤘다. 방송 시기는 미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이광수, 일간스포츠

관련기사

이영애 컴백작 '사임당' 총 30부작…내년 상반기 방송 곽정은, '마녀사냥' 하차…선물 받은 '그린라이트' 공개 서예지 "가장 행복한 생일"…슈퍼대디열 촬영장서 깜짝 파티 19금 판정 받은 영화 '간신' 5월 개봉, 예고편 보니… 신보라 티저 공개, 1년 4개월만에 가수 컴백…'강렬하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