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나래바vs국주점, 자존심 건 한 판!

입력 2017-11-27 13:22

방송: 11월 27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7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나래바vs국주점, 자존심 건 한 판!


박나래와 이국주가 '냉장고를 부탁해' 최초로 게스트 간 요리대결을 펼친다.

27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에서는 지난 주 셰프들의 팀 요리 대결에 이어 게스트 간 맞대결이 펼쳐진다.

요리대결에 앞서 주방에 선 두 사람은 "우리가 어디가서 기죽는 애들이 아닌데"라며 극도로 긴장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집에 가고 싶다. 출연료는 받지 않겠다"며 대결을 앞둔 현실을 부정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대결이 시작되고, 두 사람은 각자 '나래바'와 '국주점'의 주인답게 각자의 개성을 살린 요리를 만들어냈다. 이국주는 막걸리와 어울리는 정통 한식을, 박나래는 '나래바'에 어울리는 퓨전 외국요리를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양손에 칼을 쥐는 '쌍칼 전법'까지 선보이는 등 두 사람의 화려한 요리 실력을 지켜보던 셰프들은 "한두 번 음식을 해 본 솜씨가 아니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이내 시간이 촉박해지자 두 사람은 "살려 달라, 다시는 까불지 않겠다"며 셰프들에게 SOS를 청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한편, 게스트 대결의 승자는 MC와 셰프 군단의 다수결 투표로 결정됐다. 처음으로 승패를 가르는 리모컨 버튼을 누르게 된 출연진들은 두근거리는 모습을 숨기지 못했다. 투표가 종료되고 스코어가 공개되자 현장에 있던 모두는 "이 결과가 실화냐"며 깜짝 놀라 궁금증을 자극했다는 후문.

나래바와 국주점의 명예를 건 게스트 15분 요리 대결의 결과는 27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세계적 셰프 고든 램지 '15분 대결' 도전장 '냉장고를 부탁해' 유민상, 몸매 유지하는 다이어트 식품 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유민상, 탕수육 '부먹·찍먹' 논란 종결? '냉장고를 부탁해' 문세윤 "구급식품 냉장고에 보관" 왜?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 셰프 팀 토너먼트…우승은 누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