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문세윤 "구급식품 냉장고에 보관" 왜?

입력 2017-11-06 14:49 수정 2017-11-07 16:42

방송: 11월 6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6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문세윤 "구급식품 냉장고에 보관" 왜?


'냉장고를 부탁해' 문세윤 "구급식품 냉장고에 보관" 왜?


문세윤이 개그계 대표 '먹선수'다운 냉장고를 공개한다.

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잘 먹는 녀석들' 문세윤과 유민상이 출연해 먹방의 새 역사를 쓴다.

이날 방송에서는 문세윤의 냉장고가 공개됐다. 문을 열기 전부터 기대를 모았던 '먹선수'의 냉장고 속에는 명성에 걸맞게 온갖 식재료가 풍족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문세윤은 "난 엄청난 김치 마니아"라며 보통 김치가 아닌 색다른 김치를 공개했다. 이를 맛본 유민상은 "이런 김치는 나도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다"며 극찬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또한 문세윤은 "냉장고 속에 항상 구비해놓는 식재료가 있다"며, "갑자기 위급하게 배가 고픈 상황을 위한 구급식품이자 상비약이다"라고 소개했다. 그러자 유민상은 "내가 지금 긴급상황이다. 상비약을 달라"고 요구했고, 음식이 투입되자 급격하게 진정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펼쳐진 요리대결에서는 대식가이자 미식가인 문세윤의 요구대로 질과 양을 모두 만족시키는 요리를 만들기 위해 셰프군단이 팔을 걷어붙이고 요리대결에 나섰다. 문세윤은 완성된 요리를 보고 먹기도 전에 음식에게 윙크를 날리거나 대화를 하는 등 음식과 '소통'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곧이어 한 숟가락에 어마어마한 음식 탑을 쌓아 넣는 진기명기를 보여주며 '한입만 요정'의 면모를 뽐냈다는 후문.

'먹선수' 문세윤의 냉장고와 방송 사상 전무후무한 역대급 '먹방쇼'는 6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부' 문세윤·유민상 "한끼에 청국장 11인분·공깃밥 19그릇" '냉부해' 방탄소년단 진, "술 취하면 멤버들에게 치댄다" '냉장고를 부탁해' 방탄소년단 진 "랩몬은 나의 댄스 라이벌" '냉장고를 부탁해' 토니·김재덕 "방탄소년단은 성공할 수밖에 없는 친구들" '냉부해' 김생민 "10년 만에 내 집 마련…가장 행복했던 날" '냉장고를 부탁해' 통장 요정 김생민 '자린고비 냉장고' 공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