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 셰프 팀 토너먼트…우승은 누구?

입력 2017-11-27 10:53 수정 2017-11-27 10:54

방송: 11월 27일(월) 밤 9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27일(월) 밤 9시 30분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 셰프 팀 토너먼트…우승은 누구?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3주년 특집을 맞아 지난 방송에 이어 셰프 팀전 2:2 토너먼트가 펼쳐진다.

지난 주 박나래의 냉장고 재료로 펼쳐진 대결에서 정호영-유현수 셰프 팀이 모두의 예상을 뒤엎고 강력한 우승 후보 이연복-레이먼킴 팀을 꺾었다. 이에 과연 이번주에 이국주의 냉장고를 가지고 승리할 셰프 팀이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됐다.

특히 셰프들은 '자극주의 입맛'으로 유명한 이국주의 냉장고로 대결을 펼치게 될 샘킴-미카엘 팀에 대해 걱정을 감추지 못했다. 하필 상대 팀이 '야매'를 담당하고 있는 오세득-김풍 팀이기 때문. 양 팀은 결승전답게 시선을 집중시키는 화려한 요리 쇼는 물론, 이국주의 마음을 사로잡을 매력발산 대결까지 선보여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요리가 완성된 뒤 이국주는 '폭풍먹방'을 선보이며 두 요리에 대한 극찬을 늘어놨다. 그러자 지켜보던 박나래는 "제발 빨리 좀 먹으라"고 앓는 소리를 내며 머리를 쥐어뜯는 모습까지 모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함께 시식에 성공한 박나래는 "오늘 먹은 요리들은 모두 나래바 메뉴로 등록하겠다"며 만족스러워 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3주년 특집에서 영광의 승리를 차지하고 한 번에 스타배지 2개를 차지할 셰프 팀은 누가 될지, 27일(월)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별 MC 대결…'서당개 매치' '냉장고를 부탁해' 사상 최초 게스트 대결…나래바 vs 국주점 '냉장고를 부탁해' 세계적 셰프 고든 램지 '15분 대결' 도전장 '냉장고를 부탁해' 유민상, 몸매 유지하는 다이어트 식품 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유민상, 탕수육 '부먹·찍먹' 논란 종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