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냉장고를 부탁해' 세계적 셰프 고든 램지 '15분 대결' 도전장

입력 2017-11-15 10:29 수정 2017-11-15 10:29

방송: 12월 초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2월 초

'냉장고를 부탁해' 세계적 셰프 고든 램지 '15분 대결' 도전장


'냉장고를 부탁해'에 세계적인 거장 셰프 고든 램지가 도전장을 내밀었다.

고든 램지는 오는 토요일(18일) 진행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녹화에 스페셜 셰프로 초빙돼 15분 요리대결을 펼친다. 그는 미슐랭 스타를 무려 16개 보유한 세계적인 마스터셰프다. 또한, 미국의 유명 리얼리티 프로그램 '헬스키친(Hell's Kitchen)'의 엄격한 독설 진행자로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그런 고든 램지가 한국의 대표 '쿡방'인 '냉장고를 부탁해'에 도전장을 내밀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진행자가 아닌 도전자로 15분 요리대결에 직접 나서는 것. 주어진 게스트의 냉장고 재료만으로 15분이라는 시간에 요리를 완성해야하는 프로그램 포맷 상 세계 최정상급 셰프인 고든 램지라도 쉽지 않은 대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냉장고를 부탁해'를 연출하는 이창우 PD는 "이미 한 분야에서 최고인 분들이 15분 요리 대결을 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 일인데, 고든 램지 셰프가 '냉장고를 부탁해'의 포맷에 관심을 가지고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줬다"며, "11월 20일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방송부터 12월 초 고든 램지 셰프의 특별 대결, 그리고 연말 챔피언결정전 등 앞으로도 쭉 3주년에 걸맞는 특집이 준비될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고든 램지가 출연하는 해당 방송의 게스트로는 '코리안 특급 마무리투수' 오승환과 메이저리그 코치이자 전 야구선수 홍성흔이 출연한다.

한편, '냉장고를 부탁해'는 오는 11월 20일(월) 3주년을 맞는다. 게스트로는 '2017 시즌 셰프들이 다시 도전해보고 싶은 냉장고'의 주인공 박나래와 이국주가 출연한다. 이후에도 고든 램지 셰프 특집, 그리고 챔피언 결정전까지 2017 한해를 마무리하는 '레전드 특집'들이 시청자들의 오감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냉장고를 부탁해' 유민상, 몸매 유지하는 다이어트 식품 공개 '냉장고를 부탁해' 유민상, 탕수육 '부먹·찍먹' 논란 종결? '냉장고를 부탁해' 문세윤 "구급식품 냉장고에 보관" 왜? '냉부' 문세윤·유민상 "한끼에 청국장 11인분·공깃밥 19그릇" [청와대] 한·중 '사드 갈등' 가까스로 봉합…한국기업 '환영'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