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천하장사' 강호동, 3인분 쌈 한입에 '꿀꺽'…원조 식신 인증

입력 2016-07-15 14:46

방송 : 7월 17일(일)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17일(일) 저녁 8시 30분

'천하장사' 강호동, 3인분 쌈 한입에 '꿀꺽'…원조 식신 인증


강호동이 남다른 입 크기로 원조 '식신'임을 입증했다.

JTBC 리얼 시장버라이어티 '천하장사'에서는 한강이남 최대의 전통시장인 대구 서문시장을 방문한 멤버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강호동은 서문시장에 도착하자마자 먹방계의 대부답게 시장의 명물, 돼지갈비찜 골목으로 향했다. 남다른 위장만큼 남다른 맛집 촉을 보유한 강호동은 "식당 골목만 봐도 맛있게 생겼다"며 돼지갈비찜에 대한 기대감을 보였다.

대구 서문시장의 돼지갈비찜은 매콤달콤한 마늘 양념이 듬뿍 들어가 '밥도둑'으로 유명하다. 강호동은 갈비찜이 나오자 폭발하는 식욕을 참지 못하고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

상추 세장과 밥 세 숟가락, 갈비찜 3덩이를 한 입에 넣어먹겠다는 강호동을 본 가게 사장님은 "와 진짜 제대로 드시네, 입에 들어가겠습니까"라며 당황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 이에 강호동은 "(내가 누구냐) 천하장사 강호동인데"라며 3인분 고기쌈을 한입에 꿀꺽해 원조 식신다운 위엄을 과시했다.

대구 서문시장에 뜬 '먹방요정' 강호동의 신들린 돼지갈비찜 먹방은 17일(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리얼 시장버라이어티 '천하장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천하장사' 젝키 은지원, 요리사로 변신…'맥앤치즈' 도전 '천하장사' 써니, '술규' 본능 폭발! 전통시장에서 맛보는 수제맥주에 감탄 '천하장사' 옛날 사람 윤정수, 더 옛날 사람 강호동과 '아재로맨스' '천하장사' 강호동, 명불허전 식신 "먹고 있는데도 먹고 싶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