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천하장사' 강호동, 명불허전 식신 "먹고 있는데도 먹고 싶다"

입력 2016-07-01 15:40

방송: 7월 3일(일)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7월 3일(일) 저녁 8시 30분

'천하장사' 강호동, 명불허전 식신 "먹고 있는데도 먹고 싶다"


강호동이 '천하장사'에서 명불허전 '식신'의 매력을 뽐냈다.

3일(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천하장사' 5회에서는 오산 오색시장을 방문한 강호동, 윤정수, 은지원, 이규한, 써니, 정진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신들린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오색시장의 명물 먹거리들을 모두 한입에 소화하는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 것. 갓 튀겨낸 통닭의 닭다리를 식기도 전에 입에 넣고 뼈만 발라내는 고급 기술은 물론, "먹고 있는데도 먹고 싶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어 강호동은 과일가게에서 성인 주먹만 참외를 한 입에 먹는 묘기에 가까운 '먹방'을 하기도 했다. 심지어 오프닝을 촬영한 수목원에서 강호동은 "훼손되지 않은 공기, 어우 맛있다"며 전무후무한 '공기 먹방'까지 선보여 모두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강호동의 '먹방'은 해가 저물어도 끝나지 않았다. 제작진이 고생한 멤버들을 위한 무제한 고기파티에서도 끝나지 않는 식욕을 보였다. 강호동은 시장에서 실컷 먹거리 탐방을 한 뒤에도 "프로는 언제나 처음 먹는 것처럼 먹어야 한다"며, "지쳐 보인다든지 식사를 다 해가는구나 하는 뉘앙스를 보이면 안 된다"는 확고한 음식철학을 전해 멤버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강호동의 남다른 식신 본능이 공개되는 JTBC '천하장사'는 오는 3일(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천하장사' 써니, '컵밥팔이 소녀' 된 사연은? '천하장사' 은지원 vs 정진운, 김세정의 이상형은 누구? '천하장사' 대세 아이돌 김세정-강미나 깜짝 게스트로 등장 '천하장사' 윤정수, 영혼 없는 시식평…'맛 표현 사망꾼' 등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