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천하장사' 옛날 사람 윤정수, 더 옛날 사람 강호동과 '아재로맨스'

입력 2016-07-03 15:42 수정 2016-07-03 15:44

방송 : 7월 3일(일) 저녁 8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 7월 3일(일) 저녁 8시 30분

'천하장사' 옛날 사람 윤정수, 더 옛날 사람 강호동과 '아재로맨스'


강호동과 윤정수가 '아재 커플'로 색다른 궁합을 선보였다.

오는 3일(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천하장사'에서는 경기도 오산의 오색시장을 방문한 강호동, 윤정수, 은지원, 이규한, 써니, 정진운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녹화 초반부터 강호동과 윤정수는 심상치 않은 '케미'를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강호동은 "너 옛날에 나 많이 업어주고 그랬잖아"라고 추억에 빠지며 이내 윤정수 등에 업혀 추억의 개그 '행님아'를 선보였다.

강호동이 "행님아 돼지고기 사도"라며 귀여운 모습을 보이자 윤정수는 "돈 없다. 압류된 지 한참 됐다"며 씁쓸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뒤이어 옛 정취가 느껴지는 주택가 골목을 발견한 두 사람은 어릴 적 자주했던 '오징어 사방치기' 등을 하며 추억에 빠졌다.

강호동은 '어린 호동이'로 빙의, 담벼락에 서서 "정수야, 놀자"를 외쳤다. 이에 윤정수는 "나 아빠 오셔서 못 나가, 그리고 우리 엄마가 너랑 놀지 말래"라고 말해 강호동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이 사이좋게 아옹다옹하는 모습에 모두가 흐뭇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오색시장에서 각종 먹거리 탐방에 나선 멤버들과 전통시장 상품권을 건 치열한 게임 현장도 공개된다.

JTBC 리얼 시장버라이어티 '천하장사' 5회는 3일(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천하장사' 강호동, 명불허전 식신 "먹고 있는데도 먹고 싶다" '천하장사' 써니, '컵밥팔이 소녀' 된 사연은? '천하장사' 은지원 vs 정진운, 김세정의 이상형은 누구? '천하장사' 강미나 "빅뱅·엑소보다 이규한"…반전 이상형 월드컵 결과 공개 '천하장사' 대세 아이돌 김세정-강미나 깜짝 게스트로 등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