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보영 해명 "스태프와 밥 안 먹어? 정보지 루머 사실은…"

입력 2013-06-04 16: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보영 해명 "스태프와 밥 안 먹어? 정보지 루머 사실은…"


'이보영 해명'

배우 이보영이 자신을 둘러싼 증권가 정보지 루머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보영은 최근 진행된 SBS '화신-마음을 지배하는 자'(이하 '화신') 녹화에 참여해 '건방지다'는 루머에 대해 해명했다.

이보영은 "지인 3명이 증권가 전단지에 내 이야기가 올라왔다며 보여줬다. 처음엔 '나도 이런 곳에 뜨는 건가?'라는 생각에 좋았다"며 "그런데 내용을 보니 '내가 스태프들과 같이 밥을 먹지 않는다. 건방지다였다"며 억울함을 털어놨다.

이보영의 해명이 있은 후 MC 봉태규는 "(이보영이) 겸상을 하지 않는다는 소문을 넘어 더 심한 얘기도 있다"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다.

이보영은 자신을 주인공으로 한 루머에 대해 방송에서 진실을 밝힌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보영 해명이 담긴 SBS '화신'은 오는 4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한편, 이보영 해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보영 해명, 답답했겠네", "이보영 해명, 증권가 정보지 누가 만드는 걸까?", "이보영 해명, 다 털어놓으면 속 시원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김재원 깜짝 결혼 발표, 알고보니 예비신부는 '임신 중' 양수경 남편, 변두섭 회장 사망 소식에 네티즌 '위로' 박태환 한혜진 돌직구 "제수씨 처음 봐요, 그런데 8살 차이는…" 펨핀코 커밍아웃…"난 동성애자" 용기있는 고백 또 누가? 터프한 초등생의 답, "아 진짜 짜증나" 통쾌한 답변에 폭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