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황수정 복귀 임박? "수차례 미팅, 계약 최종 조율 중"

입력 2015-05-21 13: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황수정 복귀 임박? "수차례 미팅, 계약 최종 조율 중"


배우 황수정의 복귀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0일 한 매체는 복수의 연예계 관계자들의 말을 빌어 "황수정이 에이치스타컴퍼니와 수차례 미팅을 갖고 전속계약 체결을 최종 조율 중이다"라고 밝혔다.

매체에 따르면 황수정은 지난해 말 전 소속사 제이에프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이 만료된 후 재기하기 위해 새 소속사 물색에 힘써 온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황수정은 좋은 작품과 캐릭터만 있다면 당장 컴백이 가능할 정도로 복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태.

이에 대해 관계자는 "황수정은 기회만 온다면 뭐든 하겠다는 입장"이라며 "현 시장의 흐름을 놓치기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운동과 독서 또한 열심히 하며 스스로를 다지고 있는 중이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1994년 SBS 1기 공채 MC로 데뷔한 황수정은 이듬해 SBS 스타상 드라마 부문 신인 연기상을 수상, 이후 MBC 드라마 '허준'을 통해 스타덤에 오른 바 있다.

사진=중앙포토 DB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리텔 홍진경, '홍프라 윈프리 쇼' 개국 파티 보니… 조현아 항소심 앞두고 여승무원 "14시간 비행 공포" 탄원 '영업왕' 초아 경험담에 김구라 "외제차 팔았으면…" 수요미식회 간장게장 '벌떡게'…"남자들이 많이 찾아" '라스' 임수향 "술만 마시면 스킨십 늘어 남자들이…" 폭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