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핸드폰 저장 필수 아이컨텍 5종세트

입력 2015-01-13 08: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선암여고 탐정단' 혜리, 핸드폰 저장 필수 아이컨텍 5종세트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극본 신광호/연출 여운혁/제작 웰메이드 예당, 재미난 프로젝트) 애교녀 혜리의 설레는 아이컨텍 사진 5종 세트가 공개됐다.

극 중 여배우를 꿈꾸는 공주병 여고생 이예희로 열연 중인 혜리가 심쿵을 부르는 눈빛들로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저격하고 있는 것.

사진 속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혜리(이예희 역)는 마치 상대방과 식사를 하고, 이야기를 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킬 만큼 실감나고 친근한 모습들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실제로 혜리는 바쁜 스케줄을 강행하고 있음에도 피곤한 기색 하나 없이 특유의 발랄함과 유쾌함으로 촬영장의 분위기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후문.

'선암여고 탐정단'의 한 관계자는 "혜리의 웃음소리와 애교 덕에 항상 파이팅 넘치는 현장을 이어가고 있다"며 "배우로서 행보 역시 더욱 기대되는 재목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선암여고 탐정단'은 예능의 대가 여운혁PD의 유니크한 연출과 10대의 시선으로 풀어나가는 사회문제들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모태 애교녀 혜리는 오늘(13일) 밤 11시에 JTBC에서 방송되는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선암여고 탐정단' 강민아-장기용-혜리, 삼각 로맨스 점화 '선암여고 탐정단' 스테파니리의 유혹 "샴푸하고 보세요" '선암여고 탐정단' 기욤 깜짝 출연…프로다운 게임실력 과시 '선암여고 탐정단' 윙크 소녀 강민아, 김태희 아역이었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