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톡투유 김제동 "방송 때문에 고민할 때…" 유재석 조언 눈길

입력 2015-05-25 13: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톡투유 김제동 "방송 때문에 고민할 때…" 유재석 조언 눈길


김제동을 향한 유재석의 한마디가 화제다.

지난 24일 방송된 JTBC '김제동의 톡투유-걱정말아요 그대'는 '선택'이라는 주제를 놓고 400여명의 관객과 함께 대화를 나눴다.

이날 한 관객은 "긴 인생에서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하기 위해 회사를 그만 두고 남편과 함께 공부를 하고 있다"라며 "수입은 없지만 남편은 저의 꿈을 더 존중해줬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제동은 "나도 비슷한 경험이 있다. 방송을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한창 고민을 한 적이 있다. 그 때 친한 형이 나에게 해준 얘기가 있다"며 "누군지는 말하지 않겠다. 그 사람이 성인처럼 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김제동은 "그 분이 '네가 무언가를 원하는 것엔 다 이유가 있다. 만약 그래도 방송을 정 하기 싫다면 그만 둬'라고 하더라. 그 말을 들은 후 역설적으로 그 프로그램을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에 제작진은 유재석의 실루엣을 화면에 띄우며 김제동에게 조언을 건넨 이가 유재석이라는 것을 알렸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상암동 호루라기는 블락비 태일 "항상 지코라는 말에…" 복면가왕 종달새 정체는 진주 "잊혀진 가수라고…" 눈물 "김포 제일모직 창고 CCTV서 수상한 남성 포착" 복면가왕 이리 정체 화제…뮤지컬배우 이건명은 누구? '진짜 사나이' 슬리피, 지옥훈련에 눈물 "서러웠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