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리와 나' 심형탁-진환, 후지마비 고양이 '복덩이' 애교 이끌어내

입력 2016-02-17 11:33 수정 2016-02-17 11: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리와 나' 심형탁-진환, 후지마비 고양이 '복덩이' 애교 이끌어내


JTBC 예능 프로그램 '마리와 나'에서 심형탁과 진환이 사람에게 상처를 받아 마음을 닫은 고양이 '복덩이'의 마음을 움직이는 데 성공했다.

복덩이는 불의의 사고로 뒷다리가 마비되어, 네 발로 걷지 못하는 장애가 있는 고양이이다. 지난 방송에서 복덩이는 심형탁과 진환의 노력에도 낯선 환경을 두려워하고 움츠러드는 모습을 보여 보는 이로 하여금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심형탁은 자신이 가장 아끼는 고양이 로봇 인형과 장난감을 총출동시켜 복덩이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진환은 복덩이를 따뜻하게 쓰다듬어주며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주었다. 두 사람의 진심이 통했는지, 복덩이가 스스로 심형탁과 진환에게 다가가기 시작했다.

마음을 연 복덩이는 두 사람에게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했다. 아빠들의 품에 안겨 잠이 들기도 하고, 친근한 사이에서나 볼 수 있는 애정표현인 '꾹꾹이'를 시도하는 등 첫 만남과는 180도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심형탁과 진환은 복덩이의 변화에 벅찬 감동을 느꼈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복덩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며 심형탁과 진환 역시 변화된 모습을 보였다. 복덩이의 안타까운 사연에 어찌할 바를 모르고 발만 동동 구르던 초보 아빠에서 고난도 '압박 배변'을 척척 성공해내며 성장한 모습을 보인 것.

아빠들의 사랑으로 '철벽냥'에서 '애교냥'으로 거듭난 복덩이의 모습은 2월 17일(수)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반려동물 하드케어 버라이어티 '마리와 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사드 놓고 설전, 유시민 "전원책 좋아하지만 이상해" '쿡가대표' 오늘밤 첫방송…강호동·김성주·안정환 환상 호흡 JTBC '마녀를 부탁해' 유행어 배틀!…시청자 투표 이벤트 '님과 함께2' 윤정수, 입대하며 김숙에게 애틋한 손편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