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윤정수, 입대하며 김숙에게 애틋한 손편지

입력 2016-02-16 16:40

16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42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6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42회 방송

'님과 함께2' 윤정수, 입대하며 김숙에게 애틋한 손편지


윤정수가 입대를 하며 김숙에게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다.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가상결혼 생활을 하고 있는 '쇼윈도 부부' 윤정수-김숙이 윤정수의 돌연 입대로 짧은 이별을 하게 됐다.

최근 군 생활 체험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윤정수는 입대 사실을 알리기 위해 김숙을 카페로 불러냈다. 그에 앞서 김숙이 오기 전 애틋한 마음이 담긴 손편지를 쓰기 시작했다.

덕분에 살림이 많이 나아졌다며 그동안 고마웠던 마음을 전하던 것도 잠시 뿐. 면회는 절대 오지 말고, 고무신은 거꾸로 신어도 된다며 진지하게 마음을 담아 편지를 적어 내려갔다.

과연, 입대를 눈앞에 둔 남편의 진심이 담긴 편지를 받은 김숙은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

김숙을 향한 윤정수의 러브 레터는 16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님과 함께2'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허경환을 수영장으로 불러낸 오나미의 아찔한 유혹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김숙, 군대 가는 윤정수에 "네 머리는 내가!" '님과 함께2' 흑심 오나미 vs 철벽 허경환, 동상이몽 빙판 로맨스 '님과 함께2' 오나미, 아이스링크서 허경환에 기습 백허그 시도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커플운동 중 막장 삼각관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