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마녀를 부탁해' 유행어 배틀!…시청자 투표 이벤트

입력 2016-02-16 16: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마녀를 부탁해' 유행어 배틀!…시청자 투표 이벤트


안영미, 유상무, 장동민이 유행어 배틀을 펼쳤다.

오늘(16일) 첫 공개된 JTBC 모바일 예능 프로그램 '마녀를 부탁해'에서 MC 송은이, 김숙, 안영미, 이국주, 박나래가 1회 게스트로 출연한 장동민, 유상무와 유행어 대결을 벌였다.

자유로운 영혼의 아이콘 안영미는 "똑바로 해 이것들아~", "할리라예", "라면 먹고 갈래?" 등 유행어 제조기로 활약할 만큼 수많은 유행어를 보여줬다.

이어서 이국주는 "왼손으로 비비고 오른손으로 비비면 두 그릇이네"와 "호로록"라는 유행어를 선보였고, 김숙은 "부동산업계의 큰손 난다 김이에요"를 전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유상무는 과거 연인 김지민과 했었던 "오빠 기분 좋아졌어"의 유행어 풀 버전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모든 이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마녀를 부탁해'는 송은이, 김숙, 이국주, 안영미, 박나래 등 5MC가 진행하는 JTBC 첫 모바일 예능 프로그램. JTBC 공식 홈페이지와 SK브로드밴드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공개 된다.

'마녀를 부탁해' MC들과 게스트 장동민, 유상무의 99초 릴레이 유행어 배틀은 JTBC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시청자들의 투표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마녀를 부탁해' 김숙 "어디 남자가 평가질이야?" 장동민에 호통 '마녀를 부탁해' 장동민·유상무 첫 게스트…MC들 보이콧 선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