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조인성 덕에 살 뺐다는 김신영, 다이어트 식단 보니…

입력 2013-04-26 09:2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신영이 지난 25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3'에 출연해 40kg대 몸무게까지 감량하게 된 계기가 배우 조인성 덕분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김신영은 "우연히 TV 광고에 나온 조인성 모습을 찍으려 휴대폰 카메라 셔터를 눌렀는데, 카메라 방향이 셀프 카메라 방향으로 설정이 돼 있어 얼떨결에 조인성이 아닌 내 셀카를 찍게 됐다"고 설명하면서 "내 모습을 보고 너무 놀랐다. 그래서 바로 다이어트에 돌입하게 됐다"고 고백했다.

김신영은 지난해 3월 방송된 JTBC '박경림의 오! 해피데이'에서도 이와 같은 발언을 하며 조인성에게 5개월 동안 15kg을 감량하게 해준 데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

이 방송에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 해달라는 박경림의 요청에 "아침에는 현미밥 한공기와 야채볶음을, 2시간 뒤 사과와 아몬드, 두유를 먹었다. 점심에도 현미밥 한 공기를 먹었다"고 말하며 평범한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례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열애설' 이수 과거 SNS 보니…린 새 앨범 홍보대사 자처 이시영-김다솜 편파 판정 논란에 변희재-진중권도 한판 깜짝 놀란 싸이, 쑥스러운 조정린…기자 변신에 한 마디! '고윤 부친' 김무성 "아들 언제 이렇게 컸는지.." 과거 발언 눈길 고윤 등장에 김무성 가계도 새삼 화제 '안 뻗은 곳 없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