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멜로디책방' 박경 "사랑한다" 문자에 지코가 보내온 답장은?

입력 2019-11-06 13:38

방송: 11월 6일(수) 저녁 6시 30분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1월 6일(수) 저녁 6시 30분

'멜로디책방' 박경 "사랑한다" 문자에 지코가 보내온 답장은?

박경이 초등학교 절친인 지코에게 받은 문자메시지를 공개했다.

6일(수)에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 5회에서 Book-OST 회원들이 '친구라는건…'의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김현우가 다섯 번째 프로듀서가 되어 새로운 Book OST를 제작한다. 딕펑스의 보컬 김태현의 피처링으로 더 풍부해진 책 '무심한 듯 다정한'의 Book OST '달, 잠, 꿈… 우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멜로디책방' 녹화에서 멤버들은 MC 이특의 제안으로 친구들에게 '친구야 사랑해'라는 문자를 보냈다.얼마 후, 각자 친구들에게 받은 답장을 하나씩 공개했다. 박경은 초등학교 친구인 지코에게 제일 먼저 답장을 받았다. 지코는 박경의 문자에 놀란 듯 '갑자기?'라고 하더니, 박경이 '사랑한다'라고 답장하자 '나도♡'라며 답장을 보내왔다. 이특은 박경에게 답장을 보내준 지코에게 영상 편지를 보낼 것을 권했다. 박경은 어색한 듯 머뭇거리다가 "방송에서 널 이용해서 미안해"라며 애교 있는 편지를 보냈다. 송유빈 역시 친구에게 답장을 받았지만, "나도 사랑해. 술 마심?"라는 반전 메시지가 웃음을 안겼다.

이어 김현우가 친구에게 받은 애정 넘치는 답장을 공개했다. 이때, 답장의 주인공인 딕펑스 김태현이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김현우는 "원래는 이런 문자에 '미친 거야?'라고 답할 친구다. 사랑한다는 반응이 좀 이상했다"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선우정아, 수란, 송유빈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보이스, 박경의 담백한 랩이 더해진 새로운 OST는 11월 6일(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에서 공개된다. 음원은 소리바다를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멜로디책방' 북 OST 제작, 박경X김현우 홍대 데이트 '멜로디책방' 선우정아 손에서 탄생할 Book OST는? 책X음악의 만남 '멜로디책방', 첫 Book-OST '코코' 공개 '멜로디책방' 김현우X송유빈X선우정아, 즉흥 컬래버 '멜로디책방' 선우정아 "책 좀 그만 읽으라 꾸지람 듣기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