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멜로디책방' 북 OST 제작, 박경X김현우 홍대 데이트

입력 2019-10-30 11: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멜로디책방' 북 OST 제작, 박경X김현우 홍대 데이트

박경이 Book OST를 위해 김현우와 홍대 데이트를 즐겼다.

30일(수)에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 4회에서는 '보통연애' '자격지심' 등 여심을 저격하는 달달한 멜로디로 음원 차트를 휩쓸었던 박경이 프로듀서가 되어 Book OST를 제작한다.

최근 진행된 '멜로디책방' 4회 녹화에서 책 '키다리 아저씨'가 Book OST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프로듀서 박경은 곡 작업 중에 생긴 고민을 해결하고 영감을 얻기 위해 김현우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다. 두 사람은 홍대에서 만나자마자 "수많은 사람 중에 왜 나를 선택했냐" "방송할 때마다 형을 향한 나의 애정 어린 눈빛을 보지 못했냐"라며 변함없이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했다. 이어 두 사람은 "주인공의 심정이 되어 보자"라며 디저트 카페에서 작사 작업을 명분으로 알콩달콩 데이트를 즐겼다.

이어 두 사람은 김현우의 개인 작업실로 이동했다. 박경은 러프하게 만든 곡을 들려주며 즉석에서 김현우에게 피아노 연주를 요청했다. 김현우는 재즈힙합 스타일의 곡을 듣자마자 "너무 좋다. 내가 어떻게 숟가락을 얹으면 될까?"라고 물은 뒤, 박경이 요구하는 대로 거침없이 즉흥 연주를 선보였다. 김현우에게 "너무 완벽하다"라는 평가를 받은 박경의 '키다리 아저씨' Book OST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박경, 김현우의 데이트 현장 및 북클럽 멤버들의 특급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30일(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멜로디책방'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원은 소리바다를 비롯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멜로디책방' 선우정아 손에서 탄생할 Book OST는? '아이돌룸' 몬스타엑스, '리액션 음식 퀴즈'로 무장 해제 '보좌관2' 시즌1 복습 타임 '시청자들이 사랑한 명장면 4' '오늘의 운세' 최초 글로벌 소개팅, 신동엽도 당황한 '19금 토크'?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