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서경석, 생일전야 한 끼 도전! "울고싶다"

입력 2019-01-30 13:55

방송: 1월 30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30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서경석, 생일전야 한 끼 도전! "울고싶다"

서경석이 생일을 맞아 한 끼 성공을 고대했다.

30()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개그맨 서경석과 배우 이유리가 밥동무로 출연해 서대문구 남가좌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서경석은 "사실 내일이 내 생일이다"라고 밝히면서 "내일 새벽 일찍 라디오 출근이라, 오늘이 생일 첫 한 끼가 될 수 있다"며 간절하게 성공을 기원했다.

이날 강호동과 한 팀이 되어 벨 도전을 한 서경석은 생각보다 쉽지 않은 벨 누르기에 "울고 싶다"며 막막한 심정을 드러냈다. 연이은 거절과 부재 속에 서경석은 시간에 쫓기며 불안해했고, 그 와중에 강호동이 소통 본능을 보이자 "말이 많다" "나랑 안 맞다"며 사이다 발언으로 강호동을 당황하게 했다.

서경석이 생일을 맞아 따뜻한 한 끼를 할 수 있을지는 30()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 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이유리 수다본능에 강호동 당황 "밥동무 중 가장 질문 많아" '한끼줍쇼' 로꼬·그레이, 한겨울 오픈카 타고 등장…규동 '당황' '한끼줍쇼' 데프콘, 새해 소망? "올해는 꼭 결혼하고 싶다" '한끼줍쇼' 딘딘, 동부이촌동 토박이 인증! 열정의 한 끼 도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