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한끼줍쇼' 이유리 수다본능에 강호동 당황 "밥동무 중 가장 질문 많아"

입력 2019-01-30 10:08

방송: 1월 30일(수)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30일(수) 밤 11시

'한끼줍쇼' 이유리 수다본능에 강호동 당황 "밥동무 중 가장 질문 많아"

이유리의 질문세례에 강호동이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30일(수)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는 개그맨 서경석과 배우 이유리가 밥동무로 출연해 서대문구 남가좌동에서 한 끼 도전에 나선다.

최근 진행된 '한끼줍쇼' 녹화에서 이유리는 '투머치토커'의 매력을 뽐냈다. 이유리는 이날 밥동무로 등장하게 된 이유에 대해 "곧 방영 예정인 드라마 홍보를 위한 것"이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끊임없는 호기심과 함께 폭풍 질문을 이어갔다.

이유리는 "이제껏 다녀간 한 끼 준 집들 어땠어요?" "200군데 동네를 갔는데 분위기가 다 다르게 느껴져요?"라며 규동형제를 향해 다양한 질문을 쏟아냈다. 이에 강호동은 "역대 밥동무들 중 가장 질문이 많다"며 그녀의 수다본능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투머치토커 이유리의 반전 매력은 30일(수)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한끼줍쇼' 로꼬·그레이, 한겨울 오픈카 타고 등장…규동 '당황' '한끼줍쇼' 서경석X이유리, 200호집 밥동무 주인공은? '한끼줍쇼' 데프콘, 새해 소망? "올해는 꼭 결혼하고 싶다" '한끼줍쇼' 딘딘, 동부이촌동 토박이 인증! 열정의 한 끼 도전 '한끼줍쇼' 로꼬X그레이, 밥동무 선배 쌈디에게 들은 조언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