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자식 상팔자' 자녀들이 매겨 본 '가상재혼커플' 1위는?

입력 2014-09-23 00: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자식 상팔자'에서 자녀 출연자들이 본 부모 출연자들 중 '가장 잘 어울리는 가상재혼커플' 순위가 발표됐다.

최근 진행된 JTBC '유자식 상팔자' 68회 녹화의 '불효 톱10' 코너에서는 '가상 재혼하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커플은?'이라는 주제로 발칙한 사춘기 자녀들이 부모들의 순위를 매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주제가 공개되자 부모 출연자들은 저마다 "'유자식 상팔자'에서 뽑힌 가상커플은 1위는 '님과 함께'에 합류하게 해 줘라!", "커플을 발표하면 자리도 바꿔 앉자"고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반면, "나는 어느 누구와도 커플이 되지 않을까봐 불안하다"고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녹화가 진행되면서 순위 발표가 거듭될수록 분위기는 한껏 고조됐고, MC 손범수는 "어디까지나 이 순위는 '가상'인데, 부모님들이 다들 진지하셔서 큰일 났다"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 했다.

'유자식 상팔자' 자녀들이 매겨 본 '가상재혼커플' 1위는?


한편, 이날 녹화에서 이경실은 '가장 잘 어울리는 가상재혼커플' 순위에 세 번이나 올라,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고, 홍서범은 "희한하다. 순위가 발표될 때마다 가슴이 설렌다"고 폭로하기도 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 만들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부모자식 소통 토크 쇼, JTBC '유자식 상팔자' 68회 방송은 9월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유자식 상팔자' 이경실, 강용석·김봉곤과 삼각관계 된 사연 김구라 아들 동현, 홍서범의 딸 석희에 "아내감으로 최고" [비정상 회의록] ⑤ '외모도 스펙?' G11이 말하는 채용문화 '님과 함께' 화제의 커플 김범수-안문숙 대학로 데이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