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화제의 커플 김범수-안문숙 대학로 데이트!

입력 2014-09-22 14: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화제의 커플 김범수-안문숙 대학로 데이트!


'썸 커플' 김범수와 안문숙이 '낭만의 거리' 대학로에서 아찔한 데이트를 즐겼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아슬아슬하게 ‘썸’을 타고 있는 김범수-안문숙 커플이 '젊은 연인들의 데이트 성지'인 대학로를 찾았다.

녹화 당시 김범수와 안문숙은 카메라를 의식하지 않은채 대학로를 걸으며 소소한 대화를 나누기도 하고, 떡볶이와 회오리 감자 등 군침 도는 길거리 음식을 함께 먹으며 추억 되새김질에 나섰다. 특히 김범수는 행인들에게 '썸녀' 안문숙을 자랑하며 이제 막 연애를 시작한 남자의 '풋풋한 설렘'을 가감없이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두 사람은 타로 점을 볼 수 있는 노점에서 커플 궁합을 보기도 했다. 이 과정에서 타로 마스터로부터 "운명적 만남이 분명하다. 선택의 여지없이 그냥 가는 거다"라는 말을 듣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이후 두 사람은 '옛날식 다방'에서 티타임을 가지며 서로의 추억을 공유했다. 커피를 마시면서 '시크릿 가든'의 현빈과 하지원처럼 '거품키스'를 시도해 웃음을 자아냈다.

대학로에서 펼쳐지는 김범수-안문숙 커플의 달콤한 두 번째 데이트는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고급 스파에서 '힐링 데이트'를 즐기는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상렬이 아내 박준금에게 선사하는 '뜨거운 사랑의 마사지'를 비롯해 스톤 마사지, 초콜릿 팩 등 이색 서비스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장모에게 '곤장 세례' 받아 '님과 함께' 지상렬, 장서희에 반해 박준금 질투심 유발 '님과 함께' 애청자 장서희, 지상렬에 "준금언니 잘해주세요" '님과 함께', 김범수, '여군스타일' 안문숙 여자로 만들어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