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김범수, '여군스타일' 안문숙 여자로 만들어

입력 2014-09-15 15:3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김범수, '여군스타일' 안문숙 여자로 만들어

'님과 함께'의 '썸 커플' 김범수와 안문숙이 '로코 무비'를 방불케할 만큼 달달한 첫 데이트를 즐겼다. 이 자리에서 김범수가 '여군스타일' 안문숙의 여성미를 끄집어내 눈길을 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 전격 합류한 김범수-안문숙 커플이 첫 데이트를 통해 본격적으로 '썸'을 타기 시작했다.

김범수는 자신이 준비한 데이트의 첫 번째 코스인 옷가게로 안문숙을 에스코트했다. 다소 보이시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안문숙에게 여성스러운 옷을 권하며, 숨겨진 여성미와 각선미를 끄집어내 시선을 집중시켰다. 차례로 옷을 갈아입고 나오는 안문숙과 이를 지켜보고 있는 김범수의 모습이 영화 '귀여운 여인'을 연상케했다는게 제작진의 전언. 안문숙은 평소 입지 않던 옷에 어색해하면서도 하나하나 챙겨주고 권하는 김범수 때문에 연신 입가에 미소를 지었다.

또한 안문숙을 위해 특별히 예약한 고풍스러운 한식당에서 식사를 하며 작은 부분 하나하나 세심하게 챙겨주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오직 그녀만을 위한 깜짝 이벤트를 펼치기도 해 안문숙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국민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은 '부부'가 아닌 '커플'로 출연, 연하의 재혼남 김범수와 국민 노처녀 안문숙이 썸을 타면서 재혼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을 담을 예정이다. 영화보다 로맨틱하고 유쾌한 두 사람의 첫 데이트 현장은 오는 17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박준금이 출연하는 드라마 '뻐꾸기 둥지' 촬영장을 찾아간 지상렬의 모습도 볼수 있다. '아내'의 절친한 후배인 장서희를 비롯해 스태프들에게 '조공 도시락'을 돌리는 지상렬의 외조가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일본 아내 사유리의 부모님과 한국에서 다시 만난 이상민의 이야기도 전파를 탈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이상민, 장인·장모와 한국에서 두 번째 만남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서프라이즈 선물에 '눈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