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지상렬, 장서희에 반해 박준금 질투심 유발

입력 2014-09-17 13: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지상렬, 장서희에 반해 박준금 질투심 유발


드라마 '뻐꾸기 둥지' 촬영장을 찾은 지상렬이 장서희에게 반해 박준금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최근 지상렬은 JTBC '님과 함께'에 가상부부로 출연중인 아내 박준금을 응원하기 위해 드라마 '뻐꾸기 둥지' 촬영장을 찾았다가 장서희와 만남을 가졌다.

이날 지상렬은 박준금을 극진히 챙기며 촬영 현장의 배우와 스태프들에게 고급 수제 도시락을 선물했다. 이후 대기실에서 둘만의 휴식을 취하던 중 갑자기 방문한 장서희를 보고 자리에서 일어나 환대했다.

이어 지상렬은 "여태 만났던 처제 중 최고로 마음에 든다"고 입이 닳도록 칭찬했다. 또한, 위험하다며 캔 커피를 대신 따주는 등 시종일관 젠틀한 모습을 보였다. 심지어 장서희의 미모에 그녀의 얼굴을 제대로 감상하겠다며 맞은편으로 자리를 옮기는 열정까지 보여 박준금의 질투심을 자극했다. 박준금은 "지금껏 여자한테 이 정도로 친절하게 대하는 모습을 본 적이 없다"며 불만을 터트렸다.

'열금부부' 지상렬과 박준금, 그리고 '아리따운 처제' 장서희와의 잘못된 삼자대면은 과연 어떻게 마무리되었을까. 17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화제의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로맨틱한 첫 데이트 현장도 볼수 있다. '일본 아내' 사유리의 부모님과 두 번째 만남을 가진 이상민의 '사위 투어'도 큰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애청자 장서희, 지상렬에 "준금언니 잘해주세요" '님과 함께', 김범수, '여군스타일' 안문숙 여자로 만들어 '님과 함께' 이상민, 장인·장모와 한국에서 두 번째 만남 '님과 함께' 박준금, 지상렬 서프라이즈 선물에 '눈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