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자식 상팔자' 이경실, 강용석·김봉곤과 삼각관계 된 사연

입력 2014-09-23 00:35 수정 2014-09-23 00:4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유자식 상팔자'에서 이경실이 삼각관계에 빠졌다.

최근 진행된 '유자식 상팔자' 68회 녹화의 '불효 톱10' 코너에서는 '가상 재혼하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커플은?'이라는 주제로 발칙한 사춘기 자녀들이 부모들의 순위를 매겨보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녹화에서 MC 손범수는 "공동 5위로 충격을 안겨다 줄 커플이 두 커플 탄생했다. 가상재혼하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두 커플은 강용석&이경실 커플과 김봉곤&이경실 커플입니다"라고 발표 해 출연자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유자식 상팔자' 이경실, 강용석·김봉곤과 삼각관계 된 사연


조민희-권장덕의 딸 권영하(17) 양은 "이경실 이모가 평소 녹화장에서 보승이를 잘 타이르시던데 강용석 아저씨가 선거에 나가신다고 하는 것도 잘 타이르며 말리실 것 같아서 뽑았다"라고 언급해 강용석을 멘붕에 빠뜨렸다.

이어 홍서범-조갑경의 딸 홍석희(18) 양은 "나는 이경실 이모와 김봉곤 훈장님을 뽑았다. 부부가 닮으면 잘 산다고 들었는데, 두 분이 소리 지르는 게 닮아서 은근히 찰떡궁합일 거 같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키기도 했다.

부모 자식 소통 토크쇼 JTBC '유자식 상팔자' 68회 방송은 9월 23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비정상 회의록] ⑤ '외모도 스펙?' G11이 말하는 채용문화 '님과 함께' 화제의 커플 김범수-안문숙 대학로 데이트! '유자식 상팔자' 강용석 10대 모습, 아들과 싱크로율 100%! '유자식 상팔자' 우현, 10대 몸짱시절 공개…'상남자 포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