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2013년 솔로탈출을 위한 이성에게 어필하는 목소리?!

입력 2013-02-05 10:14 수정 2013-11-22 13: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013년 솔로탈출을 위한 이성에게 어필하는 목소리?!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바다의 요정 세이렌, 사람의 목숨을 앗아갈 정도로 매혹적인 목소리였다고 전해진다.

오는 5일 JTBC '김국진의 현장박치기-목소리의 힘! 편'에서는 이성에게 어필하는 목소리의 진실이 공개된다.

이병헌, 이선균 등 목소리하면 생각나는 대표주자 연예인들이다. 이들은 훈훈한 외모뿐만 아니라 나지막한 중저음의 목소리로 여심을 공략하고 있다.

과연 이성에게 어필하는데 있어 목소리가 얼마나 영향을 미칠까.

현장박치기 스튜디오에는 청춘남녀 8명과 함께 목소리로 만나는 블라인드 데이트 보이스팅을 진행했다.

남성 참가자들은 이선균의 중저음 목소리부터 김종국의 얇은 미성의 목소리까지 다양한 목소리로 여성참가자들에게 사랑의 세레나데를 불렀다.

한편 MC 김국진, 장성규 아나운서는 여성 참가자들의 애교와 반전 개인기를 통해 그들의 매력에서 헤어 나오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목소리로 만나는 보이스팅, 블라인드 데이트에서 커플은 탄생했을까.

목소리로 만나는 보이스팅 결과는 5일 화요일 밤 11시 JTBC '김국진의 현장박치기-목소리의 힘! 편'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배우 윤태영, JTBC '서바이벌 퀴즈의 신' 첫 MC 도전 홍석천 "커밍아웃 이유? 행복하게 살기 위해 했는데…" 스매쉬 민규, 'H.O.T 토니안 손으로 밥 퍼먹는다!' 폭로 생일로 알아보는 소울넘버, 인생의 비밀을 알려준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