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뜬2' 임수향, 모로코 미로 시장서 '내 아이디는 흥정미인' 등극

입력 2019-01-25 14:33 수정 2019-01-25 15:04

방송: 1월 26일(토) 저녁 6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송: 1월 26일(토) 저녁 6시

'뭉뜬2' 임수향, 모로코 미로 시장서 '내 아이디는 흥정미인' 등극
'뭉뜬2' 임수향, 모로코 미로 시장서 '내 아이디는 흥정미인' 등극

임수향이 모로코 상인들을 상대로 능수능란한 흥정 실력을 뽐냈다.

26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현지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 시즌2'(이하 '뭉쳐야 뜬다2')에서는 모로코 마라케시의 '미로 시장'을 찾은 멤버들의 모습이 방송된다.

멤버들은 '미로 시장' 수크에 입성하기 전 가이드에게 "정찰제가 없는 모로코에서는 원래 가격보다 무조건 깎아야한다"는 팁을 전수받았다. 이에 그들은 마음에 든 물건을 잘 흥정하기 위해 베테랑 상인들과 머리싸움을 펼쳤다.

가장 돋보인 사람은 거침없는 흥정 능력을 뽐낸 막내 임수향. 그는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애처로운 표정을 장착한 채 "비싸다~"를 연신 외치며 상인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다. 흥정에 도가 튼 상인들은 철벽 방어를 하며 쉽게 넘어오지 않았지만, 임수향은 애교부터 할리우드 '밀당' 액션까지 선보이며 상인들을 두 손 두 발 다 들게 만들었다.

임수향은 이에 그치지 않고 흥정이 서툰 언니들을 대신해 노홍철과 '복식조'를 이루어 환상의 '흥정신'으로 거듭났다는 후문.

임수향의 '흥정 필승 정략'은 26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뜬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뜬2' 임수향, 대선배들 연애 취조에 진땀? "차차 말씀드릴게요" '뭉뜬2' 오연수·이혜영 '30년 내공' 현실 친구 케미! '뭉뜬2' 고두심·오연수, 모로코 룸메이트로 재회! 28년 '사골 인맥' '뭉뜬2' 임수향, 방송 최초 집 공개! 여행 아이템 대방출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