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뜬2' 임수향, 방송 최초 집 공개! 여행 아이템 대방출

입력 2019-01-18 13:55 수정 2019-01-18 15:0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뭉뜬2' 임수향, 방송 최초 집 공개! 여행 아이템 대방출
'뭉뜬2' 임수향, 방송 최초 집 공개! 여행 아이템 대방출

임수향이 '뭉쳐야 뜬다2'에서 집을 최초로 공개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뜬다2'에서 모로코로 여행을 떠나는 여배우 고두심, 오연수, 이혜영, 임수향이 준비과정에서부터 남다른 4인 4색의 면모를 드러냈다.

막내로 여행을 하게된 임수향은 옷보다는 각종 라면과 통조림 등 선배들과 함께 먹을 음식을 준비했다. 또한 흥 많은 언니들을 위한 블루투스 마이크와 보드게임까지, 모두를 위한 짐들을 싸며 준비된 막내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에 임수향의 어머니는 "모로코 가서 슈퍼마켓 차리냐"며 답답함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

인생 첫 셀프 카메라 촬영에 도전한 예능 새싹 고두심은 후보로 꺼내 놓은 옷들에 하나하나 '언제 입으면 좋을지' 이유를 붙이며 담더니 결국, 이민자(?) 수준의 짐을 싸고서야 만족해했다.

여행 좀 다녀본 예쁜언니 오연수는 패션의 완성은 얼굴의 표본인 듯 생얼로 등장. 화장품으로 시작해 화장품으로 끝나는 깔끔한 짐싸기 실력을 보여 주었다. 자타공인 패셔니스타 이혜영은 드레스룸을 가방에 통째로 담으려는 듯, 드레스룸을 이리 저리 뛰어 다니며 간이 패션쇼를 벌였다.

여배우들의 4인 4색 짐 싸기 스킬은 오는 19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될 JTBC '현지 패키지로 세계 일주 - 뭉쳐야뜬다2'에서 만나 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뜬2' 고두심, 모로코 여행에서 '춤신춤왕'으로 활약! '뭉뜬2' 은지원, 혈자리 공략 100% 발마사지 실력으로 '금손' 입증 '뭉쳐야 뜬다2' 송민호, 태국에서 '코끼리 세신사'로 변신 '뭉쳐야 뜬다2' 태국편! 송민호, 심장 떨리는(?) 인생 첫 가격 흥정 '뭉뜬2' 은지원, 태국서 뜻밖의 재능 발견? '고든 램지원' 등극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