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뜬2' 임수향, 대선배들 연애 취조에 진땀? "차차 말씀드릴게요"

입력 2019-01-19 17: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뭉뜬2' 임수향, 대선배들 연애 취조에 진땀? "차차 말씀드릴게요"

임수향이 언니들 앞에서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뜬다2' 첫 패키지여행을 앞두고 첫 만남을 가진 고두심, 오연수, 이혜영, 임수향. 언니들의 관심이 여행 막둥이 임수향에게로 쏠렸다.

특유의 해맑음으로 사랑받는 대세 배우 임수향을 처음 만난 이혜영은 기다렸다는 듯 질문 세례를 이어갔다.

임수향의 나이를 묻기 시작하더니, 이내 "남자친구는 있냐."며 연애사 취조를 시작한 이혜영. 임수향은 여자들의 최대 관심사 질문에 초롱초롱한 눈망울로 대답을 기다리던 언니들의 눈치를 보며 멋쩍은 웃음을 지어보였다.

이어, 오연수는 한창 연애할 나이(?)의 임수향을 어르고 달래며 대답을 유도하는 등 뭉뜬 패치 2인조로서의 완벽한 호흡을 뽐내며 압박 취조를 이어갔다.

대답을 망설이는 임수향에게 "여행 가서 보면 다 알아! 전화 오고 문자 오면 딱 알지"라며 결정타를 날린 이혜영. 이에 임수향은 "그건 차차 말씀드릴게요"라며 의미심장을 답변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당찬 막내 임수향의 남자친구 진실 게임은 오는 19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될 JTBC '현지 패키지로 세계 일주 - 뭉쳐야 뜬다2'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뜬2' 오연수·이혜영 '30년 내공' 현실 친구 케미! '뭉뜬2' 고두심·오연수, 모로코 룸메이트로 재회! 28년 '사골 인맥' '뭉뜬2' 임수향, 방송 최초 집 공개! 여행 아이템 대방출 '뭉뜬2' 고두심, 모로코 여행에서 '춤신춤왕'으로 활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