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뭉뜬2' 오연수·이혜영 '30년 내공' 현실 친구 케미!

입력 2019-01-19 17:0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뭉뜬2' 오연수·이혜영 '30년 내공' 현실 친구 케미!

오연수와 이혜영이 30년 내공 현실 친구 케미를 뽐냈다.

JTBC '뭉쳐야 뜬다2'에서 고두심, 오연수, 이혜영, 임수향이 출국 전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모임 장소에 가장 먼저 도착한 이혜영은 오매불망 한 사람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그 주인공은 소문난 절친 오연수.

오연수가 등장하자, 이혜영은 반가운 마음에 달려가 "왜 이렇게 안 들어와"라며 투정 섞인 애교를 부리며 친분을 과시했다.

이어, "오늘은 왜 이렇게 예뻐?"라며 흔치 않은 칭찬(?)을 이어간 이혜영. 예쁘다는 말에 당황한 오연수는 "오늘은 합격이냐. 하도 옷을 타박을 한다"며 제작진에게 설움을 토로하며, 자신의 외모와 패션 지적을 할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 이혜영임을 알렸다.

여행 막둥이 임수향이 등장하며, 드라마 '아이리스' 이후 6년 만에 재회한 오연수와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둘의 친분에 "뭐야, 다 네 라인이냐"며 귀여운 질투를 보인 이혜영은 "나는 얘가 꼬셔서 온 거다"라고 입담을 과시해 임수향을 당황하게 했다.

현실 친구 케미로 무장한 오연수와 이혜영의 우정 여행기는 오는 19일(토) 저녁 6시에 방송될 JTBC '현지 패키지로 세계 일주 – 뭉쳐야 뜬다2'에서 만나볼 수 있다.

(JTBC 뉴스운영팀)

 

관련기사

'뭉뜬2' 고두심·오연수, 모로코 룸메이트로 재회! 28년 '사골 인맥' '뭉뜬2' 임수향, 방송 최초 집 공개! 여행 아이템 대방출 '뭉뜬2' 고두심, 모로코 여행에서 '춤신춤왕'으로 활약! '뭉뜬2' 은지원, 혈자리 공략 100% 발마사지 실력으로 '금손' 입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