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팔카오 에이전트 "맨유 아니더라도 뛸 곳 충분…능력 있는 선수"

입력 2015-01-14 11:1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팔카오 에이전트 "맨유 아니더라도 뛸 곳 충분…능력 있는 선수"
'팔카오 에이전트'

라다멜 팔카오(28)의 거취가 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라다멜 팔카오의 에이전트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아닌 다른 구단으로의 이적에 대해 언급했다.

맨유에서 임대 생활을 하고 있는 팔카오에 대해 그동안 루이스 반 할 감독은 큰 관심을 보였다. 완전 이적을 시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지만 선수의 경기력이 완벽하지 않다. 특히 최근 팔카오는 지난 사우스햄튼과 경기서 엔트리에 포함되지 않는 등 불안감이 지속되고 있다.

지난 여름 맨유 임대 이적 후 팔카오는 3골을 터트리는데 그치고 있는 상황. 따라서 맨유도 그의 완전 이적에 대해 고민을 할 수밖에 없다. 신과 인간의 중간에 있는 선수라는 평가를 받았던 팔카오지만 현재 상황은 좋지 않다.

원 소속팀인 AS 모나코는 여전히 팔카오에 대해 높은 금액을 부르고 있지만 최근 불안한 행보로 인해 맨유와 반 할 감독의 관심도 조금은 사그러든 상황이다.

팔카오의 에이전트인 조르제 멘데스는 14일(한국시간) 텔레그라프에 게재된 인터뷰서 "팔카오의 미래는 아직 결정된 것이 전혀 없다. 여전히 뛰어난 기량을 가진 팔카오가 맨유를 떠나는 것은 팬들이 실망할 수 있는 일"이라면서 "분명 팔카오는 전혀 문제가 없다. 체력적인 부분에서도 90분 동안 뛸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선수"라며 아쉬운 감정을 나타냈다.

이어 그는 "여전히 결정된 것은 전혀 없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팔카오는 어떤 순간에도 최고의 팀에서 뛸 것이라는 점이다. 맨유가 아니더라도 뛸 곳은 충분하다. 팔카오는 능력이 있는 선수이기 때문에 어떤 일이 일어나게 될지 지켜볼 것"이라고 강조했다.

팔카오 에이전트 입장에 누리꾼들은 "팔카오 에이전트, 토레스의 절차를 밟나요..." "팔카오 에이전트, 요즘 폼이 떨어지긴 했지" "팔카오 에이전트, 제 우상입니다" "팔카오 에이전트, 팔카오 파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스카이스포츠 캡처

관련기사

'비정상회담' 김관 기자 후기 "연애 질문 대본에 없었는데…" 현아, 골든디스크 참석차 중국행…시크 블랙패션 '눈길' 안재욱 열애 "최현주와 예쁜 만남…결혼 언급은 이르다" 옥주현, 핑클 멤버 오작교? "우연히 만나면 내게 연락온다" 핑클 불화설? 옥주현 "이효리-이진 싸움? 해프닝일 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