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알콩달콩 템플스테이 눈길

입력 2014-10-14 15: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알콩달콩 템플스테이 눈길


'국제 재혼 부부' 이상민-사유리가 템플 스테이 체험 중에도 알콩달콩 애정행각으로 눈길을 끌었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의 이상민-사유리가 물 좋고 공기 좋은 산속의 절을 찾아 템플 스테이 체험을 했다.

녹화 당시 이상민-사유리 부부는 템플 스테이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힐링 데이트'를 했다. 하지만, 차분하게 마음을 다스려야하는 수행을 하면서도 시종일관 서로에 대한 애정을 표현하며 신혼부부의 모습을 보여 주지스님의 호통을 들어야했다. '울력' 수행의 일환으로 절 구석구석을 청소하다가도 틈만 나면 애정행각을 벌였다.

맨발로 이불빨래를 하며 '타이타닉'의 한 장면을 흉내내는가 하면 연등 만들기 시간에 서로의 귀에 꽃잎을 붙여주며 신혼부부 티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상민-사유리의 템플 스테이는 오는 15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서촌 데이트 현장도 볼 수 있다. 개 트라우마를 가진 박준금이 지상렬의 반려견 상돈이와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 '열금부부'의 에피소드 역시 큰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위해 찬 계곡물 '풍덩'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운동신경에 심장박동 상승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디스코 팡팡'에서 사랑을 외치다 '님과 함께' 젠틀맨 김범수, 놀이공원 갈 때도 정장차림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vs 김범수-안문숙, 극과극 데이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