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위해 찬 계곡물 '풍덩'

입력 2014-10-08 16:27

8일 수요일 오후 11시 3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8일 수요일 오후 11시 35회 방송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위해 찬 계곡물 '풍덩'


JTBC '님과 함께'의 무뚝뚝한 남편 이상민이 아내 사유리를 위해 차가운 계곡물에 몸을 던졌다.

최근 녹화에서 국제 재혼 부부 이상민-사유리는 한 사찰을 방문해 템플 스테이 체험을 했다. 항상 바쁘게 살아가는 사유리를 위해 이상민이 제안한 것.

체험 프로그램 중 하나인 계곡 명상이 시작되자 이상민-사유리 부부는 눈을 감고 진지하게 머릿속을 비워나갔다. 하지만, 그것도 잠시 4차원 아내 사유리는 호기심을 주체하지 못하고 눈을 뜨거나, 수시로 대화를 시도해 주지 스님에게 야단을 맞았다.

명상 시간이 끝난 후, 단둘이 남게 되자 사유리는 "계곡에 있는 물고기를 잡아달라"며 애교 넘치는 부탁을 해 이상민을 난감하게 만들었다. 그러나, 잠시 망설이던 이상민은 결국 계곡으로 뛰어들며 '상남자'의 면모를 과시했다. 쌀쌀한 가을날씨에 계곡물이 특히 차가워진 상태라 지켜보던 제작진도 놀랐다는 후문이다.

사유리는 명상시간 외 발우공양이 이어질 때도 주지스님을 향해 "매일 같은 메뉴냐" "남편이 내 밥을 대신 먹어줘도 되는거냐"며 끊임없이 질문을 쏟아냈다. 주지스님이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자 이상민은 "악의는 없다"며 사유리를 감싸는 모습을 보였다. 주지스님 역시 사유리의 귀여운 호기심에 재치 넘치는 답변을 건네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이상민-사유리의 템플스테이 체험은 8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수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인천 월미도에서 다시 만난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과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 커플의 '더블데이트'가 공개된다. 재혼 6개월에 접어드는 '열금부부'와 풋풋한 '썸 커플'의 극과 극 데이트 현장이 큰 재미를 줄 것으로 보인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vs 김범수-안문숙, 극과극 데이트 '님과 함께' 젠틀맨 김범수, 놀이공원 갈 때도 정장차림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의 운동신경에 심장박동 상승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월미도 '디스코 팡팡'서 사랑을 외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