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vs 김범수-안문숙, 극과극 데이트

입력 2014-10-07 15:59

8일 수요일 오후 11시 3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8일 수요일 오후 11시 35회 방송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vs 김범수-안문숙, 극과극 데이트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과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이 극과 극 데이트를 통해 농익은 부부와 풋풋한 썸 커플의 차이를 보여줬다.

8일 오후 방송되는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는 '열금부부'와 '썸 커플'이 인천 월미도에서 더블데이트를 즐기는 과정을 공개한다.

녹화 당시 네 사람은 인천 출신 지상렬의 안내 하에 월미도 곳곳을 돌아봤다. '디스코 팡팡' 등 놀이기구를 타고 각종 게임까지 마친후 마지막 코스로 택한 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관람차 데이트. 연인들의 놀이공원 필수코스라고 불리는 이 관람차 안에서 두 커플은 각각 다른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먼저 지상렬과 박준금은 '재혼 6개월차'답게 이마에 키스까지 하며 오붓하게 상황을 즐겼다. 하지만, 김범수와 안문숙은 시끌벅적하던 더블데이트 때와 달리 갑작스레 맞이한 둘만의 시간에 수줍음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면서도 서로 마음을 열고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알콩달콩한 연인의 모습을 드러냈다. 많이 가까워진 듯 하면서도 좁은 관람차 안에서 애써 차렷자세를 유지하며 어색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을 웃게 만들었다.

두 커플의 극과 극 데이트는 8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같은 날 방송에서는 템플 스테이에 도전한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사유리의 이야기도 전파를 탄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템플스테이 체험으로 '힐링' JTBC, 2049세대가 즐겨보는 비자상파 채널 1위…tvN 제쳐 '님과 함께' 안문숙, 승마복 차림 김범수에 "근육이 살아있네" '님과 함께' 지상렬, 아내 박준금 드레스 자태에 황홀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