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템플스테이 체험으로 '힐링'

입력 2014-10-07 15:58

8일 수요일 오후 11시 3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8일 수요일 오후 11시 35회 방송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템플스테이 체험으로 '힐링'

JTBC '님과 함께'의 국제 재혼 부부 이상민-사유리가 템플 스테이 체험을 통해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8일 오후 방송되는 '님과 함께'는 이상민-사유리 부부의 절간 데이트를 보여준다. 녹화 당시 두 사람은 경치 좋은 산 속의 절을 찾아 템플 스테이에 도전했다. 의상을 갖춰입고 주지스님과 함께 발우공양을 하고, 그림같은 계곡에서 명상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절간 데이트는 바쁘게 살아가는 사유리를 위해 남편 이상민이 제안한 것. 잠시나마 조용하게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고 마음의 여유를 되찾자는 의미에서 비롯됐다.

하지만 '4차원 아내' 사유리는 절에 들어가서도 호기심을 주체하지 못하고 엉뚱한 행동을 하는가하면 주지 스님과도 격이 없는 대화를 시도해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상민-사유리의 절간 데이트는 오는 8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과 이들의 오작교 역할을 했던 지상렬-박준금 부부의 더블데이트 현장도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2049세대가 즐겨보는 비자상파 채널 1위…tvN 제쳐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vs 김범수-안문숙, 극과극 데이트 '님과 함께' 열금부부&썸커플, 월미도 더블 데이트 '눈길' '님과 함께' 사유리 모친 "너무 잘해주는 이상민 수상해" '님과 함께' 지상렬, 아내 박준금 드레스 자태에 황홀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