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디스코 팡팡'에서 사랑을 외치다

입력 2014-10-08 16:27 수정 2014-10-08 16:29

8일 수요일 오후 11시 35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8일 수요일 오후 11시 35회 방송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디스코 팡팡'에서 사랑을 외치다

JTBC '님과 함께'의 지상렬과 박준금이 월미도 공원에서 '디스코 팡팡'을 타던 중 서로를 향해 사랑을 외쳤다.

8일 오후 방송되는 '님과 함께' 35회는 인천 월미도에서 펼쳐지는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과 썸 커플 김범수-안문숙의 더블데이트를 보여준다.

녹화 당시 네 사람은 월미도 공원의 명물이라 불리는 기구 '디스코 팡팡' 타기에 도전했다. '디스코 팡팡'은 재치있는 DJ의 멘트와 온몸을 던지며 즐기는 재미로 유명한 놀이기구다.

이날 지상렬과 박준금은 '디스코 팡팡' DJ의 타깃이 되기에 충분했다. 가장 높은 곳에 두 사람을 올려둔 후 집중공격을 퍼붓던 DJ는 "이 자리에서 공개적으로 사랑고백을 하지 않으면 정말 떨어트리겠다"고 엄포를 놨다. 이에 일말의 위험을 느낀 지상렬과 박준금은 시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서로에게 "사랑해"라고 외치며 '고백 배틀'을 해 눈길을 끌었다.

'디스코 팡팡' 위에서 펼쳐진 열금부부의 사랑고백은 8일 수요일 오후 11시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깊은 산속 절에서 템플스테이에 도전한 이상민-사유리 부부의 에피소드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이상민, 사유리 위해 찬 계곡물 '풍덩' '님과 함께' 안문숙, 김범수 운동신경에 심장박동 상승 '님과 함께' 젠틀맨 김범수, 놀이공원 갈 때도 정장차림 '님과 함께' 안문숙, 승마복 차림 김범수에 "근육이 살아있네" JTBC 2049세대 비지상파 시청률 1위…tvN 2위·MBN 3위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