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효린 솔로앨범, 공개하자 음원차트 1위 기록…돌풍 예고

입력 2013-11-26 16: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효린 솔로앨범, 공개하자 음원차트 1위 기록…돌풍 예고


효린이 솔로앨범을 발표해 화제다.

효린은 26일 자정 공개된 첫 솔로앨범 '러브&헤이트'로 9개 음원 사이트 1위를 기록했다.

소속사 측은 "멜론·엠넷·벅스·올레뮤직·소리바다·네이버뮤직·다음뮤직 등 9개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전했다. 효린은 더블타이틀곡 '론리' '너밖에 몰라'를 비롯한 10곡 전곡을 음원차트 최상위권에 올리며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번 앨범에는 유명 작곡가 김도훈·용감한형제·이단옆차기·프라이머리 등 K이 참여했다. '너밖에 몰라'는 데뷔 때부터 함께해 온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을 잡았다. 힙합 를 바탕으로 유려한 멜로디와 탱고비트, 호소력 짙은 효린의 보컬이 더해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 하나의 더블 타이틀곡 '론리'는 김도훈 프로듀서가 심혈을 기울인 작품으로 어쿠스틱한 기타사운드에 피아노 연주가 더해진 매력적인 브리티시 레트로팝. 블락비의 지코가 피처링으로 참여한 '립스틱 짙게 바르고'는 KBS 2TV '불후의 명곡'에서 독보적인 가창력을 선보이며 다양한 세대에게 사랑을 받았던 효린의 보컬리스트로서 역량을 다시금 확인 할 수 있는 곡. 특정 세대를 뛰어넘어 모든 연령층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효린은 26일 오후 3시 서울 일지아트홀에서 첫 솔로 정규앨범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효린 솔로앨범 공개에 누리꾼들은 "효린 솔로앨범, 음원차트 1위라니 놀랍다" "효린 솔로앨범 노래 좋더라" "효린 솔로앨범 기대할게요"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배고픈 개의 간절한 표정 2탄 '줄거면 빨리 주던가' 한국인이 좋아하는 TV프로 순위, 무서운 강자가 떴다? 청년도시 지수 세계 1위 토론토, 서울은 10위…"이민 갈까?" 유연석 축가, '칠봉이의 축가? 불러만 준다면 음치여도…' 문근영-김범 커플룩 입고 당당히 입국 '부러움 한몸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