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유명 훈남 셰프와 요리 수업

입력 2015-07-28 10:30

30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3회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30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13회 방송

'님과 함께2' 장서희-윤건, 유명 훈남 셰프와 요리 수업


'요리 바보 부부' 장서희와 윤건이 유명 '훈남' 셰프에게 요리 수업을 받았다.

JTBC '님과 함께 시즌 2 - 최고(高)의 사랑'에서 서툰 요리 실력으로 '요리 바보'라고 불렸던 장서희와 윤건 부부가 야심차게 유명 레스토랑의 셰프를 찾았다.

지인의 소개로 찾아간 이 곳에서 만난 사람은 셰프 남성렬. 요리 프로그램 등에 출연해 실력과 훈훈한 외모로 화제가 된 스타 셰프다.

이날 장서희와 윤건은 남성렬 셰프로부터 봉골레 파스타 만드는 비법을 전수받았다. 등장할 때만 해도 분위기 있는 미소를 띄고 있던 남성렬 셰프. 하지만, 막상 요리수업이 시작되자 엄격한 모습을 드러내 장서희와 윤건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남성렬 셰프와 함께 한 장서희와 윤건의 요리 수업은 30일 목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시즌2-최고(高)의 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첫 만남 이후 1주년을 맞이한 안문숙-김범수 부부의 특별한 데이트도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2' 안문숙-김범수, 벌써 1년…특별한 데이트 '비정상회담' 3주만에 시청률 5%대 재진입! 분당 최고 6.7% 팬들로 북적이던 '욘사마' 결혼식 현장…비공개 식 올려 [영상] '비정상회담' 장위안 "키 크려고 노력했다" 고백 [영상] '비정상회담' 이훈 "마지막인 것처럼 살아야" … 출연진에게 일침
광고

JTBC 핫클릭